안녕하세요? 블루스맨입니다!
유선상으로 안내 도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모든 안내 메일 3건이 오늘 왔는데
11일 저녁에 연락 주셨는데 금요일 저녁은 늦은 시간 감안 하더라도 월화수 그리고 오늘도 문의를 안했으면 그대로 넘어갈 뻔 한거 아닌가요?
취소처리 환불처리가 되지 않았던 거 같다는 안내는 담당자 업무임에도 추측성 인 듯 한 내용처리 아닌가요?
업무처리를 하지 않고서 뭔가 오류인 듯 한 거 처럼
담당자 분도 바쁘시겠지망 며칠째 누락되어 있다는 자체가 이해가 되지 않네요
담당자분께
현대카드사에 문의하니 접수가 안됐다고 하던데
여기서 업무누락으로 카드사에 연락해서 확인해야 했고
어떻게 업무처리를 하신건지 누락인지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