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모든 안내 메일 3건이 오늘 왔는데
11일 저녁에 연락 주셨는데 금요일 저녁은 늦은 시간 감안 하더라도 월화수 그리고 오늘도 문의를 안했으면 그대로 넘어갈 뻔 한거 아닌가요?
취소처리 환불처리가 되지 않았던 거 같다는 안내는 담당자 업무임에도 추측성 인 듯 한 내용처리 아닌가요?
업무처리를 하지 않고서 뭔가 오류인 듯 한 거 처럼
담당자 분도 바쁘시겠지망 며칠째 누락되어 있다는 자체가 이해가 되지 않네요
담당자분께
현대카드사에 문의하니 접수가 안됐다고 하던데
여기서 업무누락으로 카드사에 연락해서 확인해야 했고
어떻게 업무처리를 하신건지 누락인지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